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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주시청 민원실은 영주시와 그 주변 지역의 시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관공서이다. 그 사무실은 면허 발급, 사업 등록, 그리고 공무원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와 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전담한다.

 

 

 

영주시청 민원실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영주시청 민원실은 면허 발급, 사업자 등록, 민원 관련 정보 제공 및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게다가, 그 사무실은 세금 신고, 사회 보장 혜택 취득, 법적 분쟁 해결, 공공 기록 취득을 지원한다.

 

 

민원콜센터는 054-639-7777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외에 팩스번호와 당직실 전화번도 역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영주시청 민원실에는 언제 연락하면 되나요?

세금 신고, 사회보장급여 수령, 법적 분쟁 해결, 공적 기록 취득 등에 도움이 필요하면 영주시청 민원실로 연락해야 한다. 또한 사무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거나 액세스 방법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경우에도 해당 서비스에 문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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